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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번호 : 03152

주 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1길 42

홈페이지 : http://www.ilje.or.kr

정부조달 콜센터 전화번호 : 1588-0800

용 역 입 찰 공 고

(제한총액/협상계약/국내입찰)

ㆍ입찰공고번호 :

공 고 명: 스마트박물관 조성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수 요 기 관 : 재단법인 일제강제동원피해자지원재단

* 참고사항 : 본 사업은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고 수요기관에서 평가합니다.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계약방법 등 : 운영관리국 윤시현(☎ 02-721-1814)

제안요청서 문의 등 :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장민성(☎ 051-629-8634)

본 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포함)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규격 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 할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3)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입찰공고일 이전의 최신규정을 적용하며,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5.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6. (계약예규)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7. (계약예규)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8.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기술서비스총괄과-292호)

9.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자료검색>

1.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2. 조달청고시·지침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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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요 기 관 : 재단법인 일제강제동원피해자지원재단

입 찰 건 명 : 스마트박물관 조성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사 업 내 용 :제안요청서참고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5개월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낙찰자선정방법 :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사 업 금 액 : 금4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1) 본 입찰은 총액(부가가치세 등 제반비용 포함)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2)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면제받을 부가가치세는 사후에 정산됨)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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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21. 8. 31. (화) 10:00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1. 9. 13. (월) 10:00

입찰(개찰)일시 : 2021. 9. 13. (월) 11:00(일시 변동 가능)

가격제안(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제안서평가일시 : 2021.9월 중(일시 및 장소는 개별 알림)

* 코로나19 등 감염병 예방수칙 및 사정에 따라 온라인 등 서면 평가로 대체 할 수 있음

제안서 제출방식은 온라인 제출(e-발주시스템)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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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한 자(유효기간 내)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 가능함.)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2) 아래 각호에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는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3-1. 입찰참가자격 등록관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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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또는 서울지방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2) (참가자격 등록) 조달청의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안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 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관련 조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4)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지문인식)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어려운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공동계약)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7) (공동수급협정서제출)

- 제출기한: 입찰에 부치는 사항의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전일 18:00까지

입찰서를 제출한 우헤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체줄하여야 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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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471호, 2019.12.18.)

* (분야별 배점)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

2)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90점)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 우선 순위를 결정합니다.

3) 합산한 점수가 동점인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점인 경우 기술능력평가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로 결정합니다.

4) 협상 우선순위에 따라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기간 내에 협상이 성립된 경우 최종 낙찰자로 선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와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5)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접수(온라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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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반드시 입찰자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안서 제출이 허용하오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합니다.

가격입찰서, 기술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2) 제안서 제출기간 : 2021.8.30. 14:00~ 2021.9.10. 14:00

3) 제안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을 통해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ㅇ 제안서 : 정량적 제안서(증빙서류 포함) 1식, 정성적 제안서(증빙서류 포함) 1식, 발표자료 등 1식

ㅇ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확인),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확인용

법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단,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였으나 발급받지 못한 업체는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5조에 따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에 해당하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1부 * 해당자에 한함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원의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일체를 제출하여야 하며 가급적 공고일 이후 출력한 자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공공기관 제출용)

최근 3년간 유사용역 수행 실적 총괄표,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각 1부

보안서약서, 청렴계약각서 각 1부

제안서 일반현황, 재무 현황, 조직 및 인원현황 각 1부

과업추진 조직도, 과업수행 참여인력 총괄표, 참여인력 이력사항 각 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입찰참가용) 1부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각 1부

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발표자료 등을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가급적 하나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여러 개를 제출하여야 할 경우에는 순번을 적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용)는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기타 유의사항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제출 관련하여 시스템 기능은 메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발주시스템()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정량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정량평가 적용 시)

-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발표 평가 적용 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직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하므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e-발주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온라인제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참고

6. 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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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평가 시 세부사항

제안서 평가(정성평가 및 정량평가)는 수요부서(사업부서)에서 실시합니다.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2021. 9월중 예정(수요기간 별도 공지예정)

상기일정은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으며,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제출 시 수요기관에서 별도공지 할 예정입니다. 다만, 별도 공지 없이 서면 평가 또는 비대면 온라인평가(조달청 e-발주시스템 이용)를 할 수도 있으니 평가관련 사항을 반드시 수요 기관에 확인·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유의사항

제안서 또는 입찰서 내용에 중대한 허위사실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발주처는 당해 제안자를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하고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고 이를 근거로 부정당업자 제재를 관계기관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안자가 다른 제안자와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할 구체적 증거가 있는 경우 당해 제안자의 제안을 무효로 처리합니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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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2)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부가가치세 포함 등)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3)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4) 기타사항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합니다.

5)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8. 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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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보증금의 납부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공동수급체의 대표자가 납부면제 대상이고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공동수급체 전원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에 해당됩니다.

가)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나)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다)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라)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조달회계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5)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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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사항을 변경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및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우리 재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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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10-1)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담당자는 10-1)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담당자가 10-1)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직원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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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의 적용을 받습니다.

2)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 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습니다.

3)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4)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 관계법령,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됩니다.

5)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하여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자는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됩니다.

6)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 재단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10)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1)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최저임금법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13) 기타 용역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리 재단 사업담당자(02-721-1832) 입찰관련 사항은 계약담당자 (02-721-188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재단법인 일제강제동원피해자지원재단